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혈행·기억력 개선 돕는 ‘1등 오메가3’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헬스벨 알짜정보

중앙일보

.


‘프로메가’는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브랜드다. 종근당건강이 오메가3 원료 선택부터 생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그중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사진)는 혈행과 함께 기억력 개선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뇌의 구성 성분인 DHA 함량을 기존 자사 제품보다 높여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하루 섭취 분량(2캡슐)에는 900㎎의 오메가3가 들어 있다. 미국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정제도(GRAS)에 등재돼 안전성과 품질을 확인받은 세계 판매 1위 기업 DSM의 원료를 사용한다. 여기에 비타민E가 추가로 함유돼 항산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억력이 떨어져 자주 깜박깜박하는 중장년은 물론, 평소 육류·인스턴트식품 섭취가 많고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한 성인, 두뇌 활동이 활발한 청소년 등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 1일 1회,

1회 2캡슐씩 섭취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를 통해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할인 판매한다. 콜센터를 통해 ‘프로메가’ 브랜드의 다양한 오메가3 제품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