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갤럭시S20 출시 눈길 사전예약 기간 ‘SM마켓’ 사은품 혜택, 잇따라 갤럭시Z플립 혜택 진행 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애플의 안방이라 불리는 곳에서 모습을 드러낸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시리즈의 사전예약 기간이 시작 되었다. 이번 갤럭시S20 사전예약은 SK, LG U+, KT 이동통신 3사 모두가 같은 날짜로 진행한다.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기종은 예상과 다르지 않게도 갤럭시S20 울트라다.


갤럭시S20 울트라는 언팩 행사로 정식 공개 되기 이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 12일, 갤럭시S20 시리즈와 갤럭시Z플립 공개 직후 미국 팔토알토에 있는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프리미엄 제품이 모두 전시 되어 있었다. 인근 애플 스토어와 5분 거리에 있는 매장이다. 이는 애플과의 정면승부를 피하지 않겠다는 삼성전자의 의지로 판단할 수 있다.


갤럭시S20 울트라는 최대 100배 줌이 가능해 멀리 있는 건물도 일명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당기면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1억 800만 화소라는 괴물 카메라 스펙을 가지고 있어 조금 과장을 섞어 말하자면 DSLR과 같은 고가의 카메라를 굳이 살 필요가 없을 정도로 그 스펙을 실감할 수 있다.


이는 삼성전자가 언팩 행사 당시, 달 사진으로 갤럭시S20 울트라 카메라 스펙을 증명한 사례도 있다. 이로 인해, ‘달 사진 찍기’ 라는 컨텐츠이자 놀이가 유행하고 있다. 점과 같은 크기였던 달이 50배 확대 시 눈 앞에서 환하게 빛나며, 100배 확대 시 달의 표면까지 보일 정도로 선명해진다.


이런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 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으로 실용적인 가격 할인과 함께 제조사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갤럭시Z플립의 실판매 역시 진행 중에 있으며, 경쟁사인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도 특가 할인 중에 있다. 갤럭시Z플립의 경우 최대 20만원의 혜택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아이폰11 가격과 아이폰11 PRO 가격 등에 각각 할인을 적용 시켜 판매 중이며 플러스 친구 추가 할인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되어 있다.


SM마켓 관계자는 “SM마켓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으로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SM마켓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친구 추가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해 실제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어 갤럭시Z플립을 판매 중에 있다. 사전예약과 실제 구매의 경우 빠른 문의를 주시는 것이 온라인 판매점 특성 상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니 참고 부탁드린다.” 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 할인 소식을 비롯해 갤럭시Z플립 가격혜택, 아이폰11 가격 할인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10년 이상 운영 되어 온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 에서 직접 알아볼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