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리그앙] '2경기 연속골 폭발!' 황의조, PSG 상대로 헤더골...경기는 2-2 접전(전반종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한국 대표팀의 간판 공격수 황의조가 2경기 연속골을 폭발시켰다. 이번에도 헤더였다.

보르도는 24일 오전 5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19-20시즌 프랑스 리그앙 26라운드에서 파리 생제르망(PSG)과 2-2로 전반을 종료했다.

양 팀 모두 총력전을 펼쳤다. 먼저 홈팀 PSG는 네이마르를 비롯해 음바페, 카바니, 베라티, 디 마리아, 케러, 킴펨베, 베르나트, 마르퀴뇨스, 실바, 리코를 선발로 내세웠다. 원정팀 보르도 역시 황의조를 비롯해 칼루, 바시치, 오타비우, 코시엘니, 코스틸 등을 투입했다.

선제골의 몫은 황의조였다. 전반 18분 코너킥 상황에서 바시치가 올려준 크로스를 황의조가 감각적인 헤더로 골망을 흔들었다. PSG가 곧바로 반격했다. 전반 25분 디 마리아의 크로스를 카바니가 헤더로 마무리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후 PSG는 카바니, 음바페의 연속 슈팅이 나왔지만 득점은 무산됐다.

결국 PSG가 역전에 성공했다. 전반 추가시간 디 마리아의 크로스를 마르퀴뇨스가 쇄도하며 몸으로 득점을 만들었다. 보르도가 상대의 실수를 놓치지 않았다. 전반 종료 직전 리코 골키퍼가 킥을 시도한 것을 파블로가 몸을 날렸고, 몸을 맞으며 굴절돼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