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황교안, 종로 방문 일정 취소…'코로나19 확산' 여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의원총회, 본회의 취소 등 국회 확산 우려에 전격 취소

뉴시스

【서울=뉴시스】고승민 기자 =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책 특별위원회 전문가 초청 긴급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0.02.24.kkssmm99@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유자비 문광호 기자 = 4·15 총선에서 서울 종로에 출마하는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2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에 종로 현장 방문 일정을 취소했다.

황 대표 측은 기자들에게 보낸 공지를 통해 "의원총회 및 본회의 취소 등 국회 상황으로 인해 황 후보의 공개 및 비공개 일정이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사직동에서 출근길 인사를 했던 황 대표는 오후에는 창신동 문구완구종합시장을 찾아 코로나19 대책 관련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었다. 비공개 일정으로는 숭인동에서 지역 주민들에게 인사를 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국회에서도 당 의원총회를 긴급 취소하고 대정부질문이 예정된 본회의를 잠정 연기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커지자 오후 일정을 전격 취소했다.

앞서 지난 주말에도 황 대표는 코로나19사태가 계속되자 이틀째 종로 선거 일정을 잡지 않았다. 지난 22일에는 청운효자동 통인시장과 북촌 한옥마을 등을 방문할 계획이었지만 그마저도 취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abiu@newsis.com, moonlit@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