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낭만닥터 김사부2’ 측 “코로나19 ‘심각’에 종방연 비공개 진행”[입장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낭만닥터 김사부2’ 포스터.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사태를 우려해 종방연을 비공개로 진행한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는 “’낭만닥터 김사부2’ 제작진은 16회로 종영, 작품의 대장정을 한자리에 모여 마무리하는 취지에서 24일(오늘), 배우와 스태프들이 함께 식사하는 자리인 종방연을 계획하고 있었다”면서 “지난 23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 사태에 대응하기 위한 국가위기경보 단계가 ‘경계’ 단계에서 최고수준인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종방연을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고민 끝에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종방연에서 배우들이 입장 시 가능했던 포토 촬영도 진행되기 힘들게 된 부분이 있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종방연은 오랜 기간 동안 촬영을 위해 함께 고생한 배우와 스태프들만 조촐하게 모여 식사를 하는 정도로 진행할 예정이며, 최대한 안전수칙을 지켜 조용하게 마무리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촌철살인 대사와 박진감 넘치는 서사,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감수성 짙은 연출,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등 배우들의 호연이 조화를 이루면서 깊은 여운, 뭉클한 감동, 뜨거운 공감을 안겨주는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오는 25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이하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낭만닥터 김사부 2’ 제작사 삼화네트웍스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2’ 제작진은 16회로 종영, 작품의 대장정을 한자리에 모여 마무리하는 취지에서 24일(오늘), 배우와 스태프들이 함께 식사하는 자리인 ‘종방연’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23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 사태에 대응하기 위한 국가위기경보 단계가 ‘경계’ 단계에서 최고수준인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종방연을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고민 끝에 결정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종방연’ 행사에서 배우들이 입장 시 가능했던 ‘포토 촬영’도 진행되기 힘들게 된 부분이 있어, 모쪼록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종방연’은 오랜 기간 동안 촬영을 위해 함께 고생한 배우와 스태프들만 조촐하게 모여 식사를 하는 정도로 진행할 예정이며, 최대한 안전수칙을 지켜 조용하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모로 혼란과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