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새벽 데이트→진솔한 대화…라니 한울라프와 재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SBS '동상이몽2' 방송캡쳐


진태현과 박시은이 새벽 데이트를 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과 박시은이 새벽 데이트를 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껏 꾸민 강남과 군조의 모습에 이상화가 미소지었다. 강남은 "강남 군조 곡이 나왔다. 오늘 인기가요 첫 무대다"라며 사비를 털어 만든 신곡 'U GOT DADDY' 첫 방송이라고 말했다. 이름표를 달고 올라가야 하는 리허설 무대에 강남과 군조는 이름표를 안 가지고 와 당황했다. 강남과 군조는 이름표 없이 무대에 올라 "죄송합니다. 저희가 회사가 없어가지고 이름표를 못 달았다"라고 양해를 구했다. 이에 PD님은 "얼굴이 명함인 분들이시라"라고 답했고, 두 사람은 이름표가 없는 상태로 리허설이 진행됐다.

이어 긴장한 강남이 리허설에서 눈치를 보며 동선을 틀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강남과 군조 대기실에 젝스키스의 장수원이 찾아왔다. 장수원은 "훅이 귀에 들어오더라"라며 'U GOT DADDY' 안무에 "옛날에 하던 안무인데"라고 말했다. 이에 강남은 '아무 노래' 챌린지처럼 '유갓대디' 챌린지를 부탁했다. 이후 생방송 무대에 선 강남과 군조는 리허설때 실패했던 안무를 모두 완벽하게 성공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오늘은 저희가 광장시장에 갔다. 연애때 새벽에 가서 데이트를 했던 것을 추억하면서 아침 데이트를 계획했다"라며 새벽 광장시장을 찾아간 이유를 설명했다. 두 사람은 광장시장부터 오락실 노래방까지 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진태현은 "저는 원래 배우를 꿈꾼게 영화였다. 현실적으로 부딪히는 것들이 많았다. 영화를 드라마처럼 출연료가 들어오는게 아니고 영화 한편은 개봉 못한 것도 있었다. 타격감이 커서 드라마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진태현은 "같이 시작했던 친구들 다 잘 됐잖아. 참 부럽다. 그렇다고 해서 나는 잘 못된 길로 왔다고 생각하지 않는데 언제부턴가 한국영화를 안보게 되더라"라며 "이제는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다"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박시은은 "결혼할때 내가 그랬잖아 가장의 무게를 남편한테만 주고 싶지 않다고, 같이 해야 하겠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늘 옆에서 같이 하고 있잖아. 자기가 언젠간 그 자리에 가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진태현이 연기를 잘하는걸 모두가 안다. 타고 났는데 자기는 노력을 더 하고 있잖아. 40대, 50대에 더 멋진 배우가 돼있을 거라는 확신이 있다"라고 확신했다.

이윤지 가족이 출산 전 마지막 나들이 글램핑에 나섰다. 정한울은 라니에게 "울라프 또 보고싶어?"라며 라니 몰래 울라프 분장을 하러갔다. 이에 라니는 이윤지에게 "눈사람 우리가 만들어보자 직접"라며 울라프를 만들었다. 이어 한울라프를 발견한 라니는 부끄러워했다. 그리고 함께 있었던 다른 아이의 "울라프 정답은 사람이다"라는 반응에 이윤지와 한울라프가 다른 곳으로 피신했다.

한울라프와 라니 둘만 있는 상황에서 말을 하는 한울라프에 라니는 울먹이며 "엄마 보고 싶어"라며 자리를 피했다. 이후 라니는 "너 사람이야?"라고 물었고 사람이라는 울라프에 라니는 경계가 아닌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울라프를 대했다. 라니는 "우리 아빠가 만져주는 건데"라며 울라프의 정체를 알아챘고, 아빠가 울라프라는 사실에 "이거 얼른 벗어"라며 반가워했다. 그리고 정한울은 "오늘은 울라프가 바쁘다고 해서 아빠가 탈 쓰고 온거다"라며 라니의 동심을 지켰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