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박민영 서강준에 "좀 변한 것 같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24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1회에는 동창인 목해원(박민영 분)과 임은섭(서강준 분)이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사진=JTBC 방송 화면 캡쳐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박민영이 서강준과 재회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1회에는 동창인 목해원(박민영 분)과 임은섭(서강준 분)이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목해원은 서울에서 북현리로 돌아온 후 곧바로 임은섭이 운영하는 굿나잇 책방을 찾았지만, 만나지 못했다. 이후 둘은 곧 저녁 산책을 하던 중 재회했다.


다음날 임은섭은 목해원의 집에 물건을 빌리러 왔고, 목해원은 임은섭에게 자동차를 빌렸다. 목해원은 이모 심명여(문정희 분)와 차를 타고 가던 중 명여에게 "임은섭이 다른 사람처럼 변한 것 같다. 실종됐던 것처럼"이라고 말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심명여는 "그러고 보니까 몇 년 동네에서 못 봤던 거 같은데..그래도 실종은 아냐"라고 답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