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황정민 아나운서, '뮤직쇼' 새 DJ 발탁..."라디오 퀸의 귀환"(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황정민 아나운서가 KBS 쿨FM '뮤직쇼'의 새 DJ로 돌아온다.

KBS 측은 25일 "문희준의 후임으로 오는 3월 2일부터는 황정민이 DJ를 맡아 '황정민의 뮤직쇼'가 시작된다"고 전했다.

앞서 황정민은 19년 동안 KBS 쿨FM 'FM대행진'을 통해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FM대행진'은 황정민의 지적인 매력과 털털한 입담으로 13년 연속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기록했으며, 애청자들은 '황족'이라는 이름으로 황정민 팬덤을 형성했다.

이후 2017년 육아휴직과 동시에 'FM대행진'에서 하차했던 황정민은 2년 여 만에 문희준의 후임으로 '황정민의 뮤직쇼' DJ를 맡아 라디오로 복귀한다.

황정민은 "황족들이 너무나 그리웠다, 청취자들과의 만남에 설렌다"며 라디오 복귀 소감을 밝혔다.

그는 2019년 복직 이후 KBS 1라디오 '빅데이터로 보는 세상', KBS 해피FM '양파의 음악정원'에서 스페셜 DJ로 활동하며 애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오는 3월 2일부터 시작하는 '황정민의 뮤직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약 2시간 동안 KBS 쿨FM(서울 및 수도권 89.1Mhrz)를 통해 방송되며, 모바일 라디오 '콩'을 통해서도 청취 가능하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ytnplus.co.kr)
[사진제공 = KBS]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