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출연자 화제성 1위…강렬한 존재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이태원 클라쓰' 배우 김다미가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TV화제성 분석기간인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지수 (2월 17일부터 2월 23일까지)에서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전체 드라마 부분에서 30.19%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그 밖에도 시청자들의 동영상 조회 수, 게시글과 댓글 수 등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며 뜨겁게 이슈되고 있다.

이와 동시에 김다미가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서 1위로 이름을 올리며 스크린에 이어 드라마까지 점령, 이에 걸맞은 저력을 과시했다.

방송 첫 등장부터 IQ167 천재 소시오패스다운 짜릿한 연기를 선보여 연기력으로 모든 것을 납득시키며 시청자들의 압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김다미는 조이서 역을 입체감 있게 표현해내며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박새로이(박서준 분)를 사이에 두고 오수아(권나라)와 불꽃 튀는 심리전과 더불어 새로이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설득력 있게 담아내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얻고 있는 김다미는 매회 어떤 연기로 몰입감을 높일지 기대되는 배우로 꼽히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