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대구 신세계백화점 7층 직원 코로나19 확진 판정(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백화점 측 1시간 조기 영업 종료…26일 전층 휴점

(대구=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대구 신세계백화점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연합뉴스

대구 신세계백화점 직원 코로나19 확진
(대구=연합뉴스) 2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직원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백화점이 1시간 조기 영업 종료를 했다. 백화점 측은 26일 하루 전층 휴점 조치할 계획이다. 2020.2.25 [독자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unhyung@yna.co.kr



2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께 백화점 7층 직원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백화점 측은 이날 오후 7시부터 손님들과 전 직원을 내보내는 등 조기 영업 종료 조치를 했다.

26일은 전 층 휴점을 하고, 방역할 방침이다.

확진 사실이 알려지자 백화점 측은 직원들에게 "고객과 직원 안전을 위해 조기 영업 종료를 결정했다"며 "현장 고객 퇴점 안내 후 직원은 신속히 퇴점해달라"고 문자메시지로 안내했다.

해당 직원은 지난 20일 보건소로부터 "지난 16일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했다"는 통보를 받아 이러한 사실을 백화점에 바로 알렸다.

해당 내용을 인지한 백화점은 20일 오후 폐점 뒤 전층 방역 작업을 했다.

해당 직원은 지난 18∼19일 비번이었기에 18일부터 계속 백화점 안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연합뉴스

대구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제공]



sunhyu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