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TF댓글뉴스] 김경진·전수민 결혼…"드디어 장가가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개그맨 김경진이 오는 6월 27일 모델 전수민과 결혼한다. /더팩트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년 6개월 열애 끝 6월 27일 결혼

[더팩트|문수연 기자]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이 결혼 소식을 전해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김경진 소속사 애스토리 관계자는 25일 <더팩트>에 "김경진과 전수민은 오는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알게 된 후 1년 6개월 정도 만남을 이어오다가 결혼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전수민은 2008년 서울패션위크 제인송 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박승건, 곽현주, 박춘무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런웨이에서 활약했다.

이후 그는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등 해외로 입지를 넓혔으며 디올, 루이비통,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 패션쇼 무대에도 올랐다.

더팩트

전수민은 모델과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이다. 김경진과 1년 6개월 열애했다. /몰프 제공


또한 필라테스와 요가 국제 자격증을 보유한 전수민은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 중이며 지난 2016년 스타일 스타TV 리얼리티 프로그램 '모델 전수민의 여름아 부탁해'에 출연해 다이어트 및 필라테스, 근력 운동 노하우를 전수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일밤'과 '개그야' 등에서 활약했다. 또 배우 김동찬과 함께 그룹 신하로도 활동했으며 MBC '왕은 사랑한다', 웹드라마 '어바웃 러브', '질풍기획' 등에서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현재 그는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운영 중이다. 구독자수는 1000명을 넘어섰다.

김경진과 전수민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름다운 신부님 만나서 진짜 축하드려요. 경진 님 행복하게 사시길"(deep****), "결혼한 후로 새로운 맘으로 더 크게 빛을 보는 사람 많으니, 새 에너지 얻고 대성하시길"(eyep****), "잘사세요. 보기 좋음. 응원합니다"(blog****), "아 이 형 드디어 장가가네. 늦었지만 행복하게 살아요"(twic****) 등 축하를 보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