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불청' 김정균 6월 결혼한다…탤런트 동기 정민경과 ♥스토리 공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불타는 청춘'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배우 김정균이 '불타는 청춘'에서 6월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김정균은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깜짝 등장해 청춘들을 만났다. 지난해 여름 태안 여행 이후 오랜만에 출연한 것.

김정균은 "여기 왔으면 한우 먹어줘야지"라면서 한우 세트를 건넸다. 과자도 사왔다고 해 청춘들을 행복하게 만들었다. 이어 와인까지 꺼냈다. 청춘들은 "형이 이럴 사람이 아닌데"라며 놀라워했다.

김정균은 "와인 한잔씩 해"라고 말했다. 이에 청춘들은 "뭐 좋은 일 있어?", "이러고 나서 오빠 뭐 돌리는 거 아니야?"라고 물었다. 김정균이 못 들은 척 대답을 회피하자 강문영은 "오빠 결혼하나 보다!"라고 외쳤다.

그저 와인만 따르던 김정균은 계속해서 수상하게 행동했다. 이후 강문영이 "봐봐, 오빠 결혼하네!"라고 외쳐 청춘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달달한 웨딩사진이 공개되자 청춘들은 난리가 났다. 김정균이 직접 말하기 쑥스러운 탓에 모바일 청첩장을 보낸 것.

김정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머니와 15년 동안 같이 살면서 어머니를 위해서라도 배필과 예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었다"며 "(청춘들에게) 참 미안하기도 하고 쑥스럽더라. 결혼식을 알리는 게 쑥스러웠다. 식사 시간에 모바일 청첩장을 보내면 힘을 받아서 말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청춘들의 축하를 받고 눈시울을 붉혔다. "더이상 너희하고 못 살겠다. 15년 되다 보니까"라고 농담을 던지더니 이내 예비신부 정민경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정균은 "결혼을 결정한지 세 달 됐다. 알고 지낸지 20년 된 (1991년 KBS 14기) 탤런트 동기"라고 예비신부의 정체를 공개했다. 연인으로 발전한지는 1년 정도 됐다고. 김정균은 자신보다 4살 연하라고 밝히며 "1969년생이다"고 알렸다.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결심한 이유라기보다 단순하더라. 탤런트 동기 모임이 있다. 내 옆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데 술을 안 먹는 친구니까 밥을 두 그릇을 먹더라. '너 왜 이렇게 밥을 많이 먹니?' 하니까 '저는 밥이 좋아요' 하더라. '내가 밥만 먹여주면 되겠냐' 했다. 내가 관심을 보이고 볼 때마다 그런 마음이 드니까 예쁘더라"고 털어놨다.

밴드 음악에 노래를 부르며 프러포즈까지 마쳤다고. 김정균은 "반지도 껴줬다"면서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부르며 프러포즈한 영상을 공개했다.

김정균은 예비신부 정민경과 깜짝 전화 통화를 했다. 정민경은 새신랑 김정균에 대해 "사랑하죠"라며 "순수한 게 매력이다"고 솔직히 말했다. 정민경은 "그리고 착하다"면서 "진짜 저는 밥만 먹여주면 된다"고 해 청춘들의 부러움을 샀다.
lll@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