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UEFA 챔피언스 리그

'뮐러 골대 강타' 뮌헨, 첼시와 0-0으로 전반종료 [챔피언스리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 사진=Gettyimage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바이에른 뮌헨이 첼시를 상대로 전반전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지만,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뮌헨은 26일 오전 5시(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첼시와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 원정경기에서 전반전을 0-0으로 마쳤다.

기선을 제압한 팀은 뮌헨이었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의 슈팅으로 첫 포문을 열었다. 전반 10분에는 역습 상황에서 킹슬리 코망이 후방에서 한 번에 찔러준 패스를 받아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골문을 살짝 빗나갔다.

뮌헨의 공세를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전반 27분 레반도프스키가 토마스 뮐러와 원투 패스를 주고 받은 뒤 슈팅으로 마무리했지만, 윌리 카바예로 선방에 막혔다.

첼시도 전반 33분 올리비에 지루가 메이슨 마운트의 낮고 빠른 패스를 받기 위해 몸을 날렸지만, 발 끝에 걸리지 않았다.

곧바로 뮌헨은 역습을 펼쳐 결정적인 득점 찬스를 잡았다. 전반 34분 왼쪽 측면으로 침투한 세르주 그나브리가 페널티박스 안에 위치한 토마스 뮐러를 향해 크로스를 시도했다. 뮐러가 감각적인 백헤딩으로 골문 노렸지만, 골대를 강타하고 나왔다.

첼시는 전반 43분 마르코스 알론소의 슈팅이 마누엘 노이어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전반전 양 팀은 득점 없이 0-0으로 마쳤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