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진서연, 마스크 폭리 현상에 ″정부는 뭐하냐” 비판

댓글 17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배우 진서연(본명 김정선·사진)이 마스크 가격 폭리 현상에 대해 정부를 비판한 것을 두고 온라인에서 논란이 일었다.

진서연은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간 같지도 않은 인간들 이게 할 짓이냐”며 “사람 생명이 왔다 갔다 하는 판에 버젓이 말도 안 되는 폭리를 취하는데 정부가 가만히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할 수 있는 모든 욕을 하고 모든 죄를 묻게 해야 된다, 쓰레기”라며 “‘워킹데드’랑 뭐가 다르냐”라고 일갈했다.

아울러 “모든 인터넷 구매 사이트에서 마스크 폭리가 현실인 마당에 대책들은 쏟아지는데 한발 늦고 폭리 업체들을 잡지 못하는 현시점 뭐가 문제라니요”라고 추가 글을 올리기도 했다.

또 “100명이 다 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 매일 좁은 공간에서 지지고 볶는다”며 ”마스크도 없다고 한다”고 촬영 현장의 애로를 전했다.

나아가 “그래도 촬영을 해야 한다니 기가 막힌다”고 덧붙였다.

이 글에 누리꾼들은 ”소신 발언 응원합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이 한마디 한마디 해주는 게 정말 큰 힘이 된다” 등의 댓글로 그녀를 지지·응원한다는 의사를 밝혔다.

반면 다른 네티즌들은 ”폭리 취하고 중국으로 빼돌리는 업자와 촬영 지속하고 있는 제작진이 문제다”, “정부를 욕할 문제가 아닌 것 같다” 등 불편한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진서연은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에서 황하영 역으로 출연 중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