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POP이슈]수지·김우빈·공유·정우성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 기부 동참(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수지, 김우빈, 공유, 정우성/사진=헤럴드POP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수지, 김우빈, 공유, 정우성 등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억원을 후원,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26일 가수 겸 배우 수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수지는 코로나19 확산의 심각성을 깊이 공감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지원하고자 또 한 번 선행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지의 이번 기부금은 저소득층을 위한 마스크 지원 및 생필품 후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김우빈 역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1억원을 기부했다. 이 같은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면역 취약계층의 감염예방을 위해 보건용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구입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공유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애쓰고 있는 방역 당국과 의료진 지원 및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의 감염 예방을 위해 써달라며 사랑의 열매에 본명인 공지철로 1억원을 기부했다.

배우 정우성 역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이번 사태의 최전방에서 힘을 쏟고 있는 의료진, 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랑의 열매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배우 김혜수 또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1억원을 기부했다.

가수 겸 배우 혜리는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마음으로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1억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전국의 저소득가정, 조손가정 및 곤란을 겪는 아동들에게 생필품 지원에 사용된다. 방송인 강호동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1억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19 감염으로 사회적 단절 위기에 놓인 아동과 가족을 중심으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배우 김혜은의 경우는 국제구호개발NGO 희망친구 기아대책를 통해 5000만원을 후원했다. 이 후원금은 대구-경북 지역 시민들을 위한 마스크 및 생필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안재욱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최소화를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2000만원을 기부했고, 가수 선미는 희망브리지 재해구호협회를 통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배우 이시영은 아름다운재단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대구지역 한부모 여성 자영업자들의 긴급 생계비로 전달된다. 방송인 박지윤 역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앞서 이영애, 신민아, 유재석, 이병헌, 김고은, 박서준 등 수많은 스타들의 기부에 이어 추가적인 선행 소식이 계속해서 전해져 귀감이 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