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우아한 모녀' 조경숙, 김명수에 이혼 통보 "합의 안 하면 소송갈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2='우아한 모녀' 캡쳐


[헤럴드POP=서유나 기자]조경숙이 김명수에게 이혼을 통보했다.

26일 방송된 KBS2 '우아한 모녀'에서는 구재명(김명수 분)의 죄를 대신 비는 조윤경(조경숙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윤경은 "구재명이 해준이(김흥수 분) 친아버지(이정훈 분)을 죽게 만들었다. 어제 서은하(지수원 분)에게 들었다. 교통사고를 사주한 것도 모자라 중환자실에서 산소호흡기를 제거했다. 죄송하다."라고 자신이 알게 된 진실을 고백했다.

이에 캐리정(최명길 분)은 당장 경찰서에 이를 신고하고자 했다. 하지만 조윤경은 "해준이가 알게 될 것. 해준이가 상처받을 거 생각하면 너무 무섭다. 자기 친아버지를 죽인 사람이 자기를 키워준 아버지 아니냐. 서은하가 경찰에 신고하면 해준이에게 이 이야기 다 하겠다고 협박했다. 해준이가 알게 되면 견딜 수 없을 거다."라고 빌었다. 캐리정은 구해준을 상처받게 둘 수 없음을 공감하면서도 "그럼 내 남편 한을 누가 풀어주냐."라며 눈물 흘렸다.

조윤경은 원통함에 눈물 흘리는 캐리정의 울음 소리를 가만히 들으며 "구재명, 서은하 나도 절대 용서 못한다."라고 이를 갈았다. 이후 조윤경은 혼인계약서대로 구재명에게 이혼을 통보, 그러나 구재명은 "내가 해준이 생모 누군지 다 까버린다?"라고 협박했다. 조윤경은 "그럼 캐리가 당신 가만 둘 거 같냐. 당신 아들이 크고 있다. 도리(송민재 분)을 생각해 조용히 나가라."고 경고했다. 조윤경은 "합의 안 하면 소송갈 것."이라고도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