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엠카' 아이즈원, 드림캐쳐 꺾고 1위..방탄소년단 컴백 무대 최초 공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아이즈원이 2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 아이즈원의 1위 수상 장면이 전파를 탔다.

1위 후보에는 드림캐쳐의 'Scream'과 아이즈원의 '피에스타'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경합을 발인 끝에 이날 1위의 주인공은 아이즈원이 됐다.

이날 체리블렛은 '무릎을 탁 치고'로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달의 소녀 또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So what'으로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데뷔 후 첫 1위 도전에 나선 드림캐쳐는 '스크림' 무대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완성도 높고 강렬한 무대를 꾸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헤럴드경제

홍대광은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담은 자작곡 '바람 위로'로 촉촉한 감성을 전달했고, 더보이즈는 올블랙 의상이 돋보이는 'REVEAL'로 성숙한 남성미를 내세웠다. 위키미키는 'Dazzle Dazzle'에서 통통 튀는 에너지가 돋보였으며, 펜타곤은 'Dr. 베베'에서 세련된 매력을 극대화했다.

혼성그룹 카드(KARD)는 뭄바톤 선율이 인상적인 '레드문'에서 특유의 섹시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솔로로 돌아온 빅스 라비는 거친 팝스타일 락사운드와 드럼의 질감이 인상적인 곡 'Rockstar'에서 화려한 래핑과 감각적인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아이즈원은 흥겨운 리듬의 '피에스타'로 더욱 만개한 비주얼과 칼군무를 보여줬다. 방탄소년단은 약 7분 남짓한 무대에서 선공개곡이었던 'Black Swan'과 타이틀곡 'ON'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변함 없는 칼군무와 한층 더 세련되고 진정성 있는 음악이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엘리스, MCND, 라비, 아이즈원, KARD, 펜타곤, 더보이즈, 드림캐처, 이달의 소녀,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등이 출연했다.

[사진='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