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정일우, ‘야식남녀’ 출연 확정…1년여 만 안방극장 복귀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배우 정일우가 '야식남녀'에 출연한다. 제이원인터내셔널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정일우가 '야식남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소속사 제이원 인터내셔널 컴퍼니는 28일 “정일우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사전제작 드라마 ‘야식남녀’ 남자 주인공 박진성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정일우의 안방극장 복귀는 지난 해 SBS ‘해치’ 이후 약 1년 여 만이다.

극 중 정일우는 야간 식당을 운영하는 요섹남 박진성 역을 맡았다. 박진성은 호감 가는 외모에 타고난 피지컬을 소유한, 요리를 사랑하고 잘하는 일명 '요섹남'이다. 남모를 비밀까지 품고 있어 더욱 매력적인 남자라고 할 수 있다. 정일우는 박진성이 되기 위해 의상, 소품에 이르기까지 디테일하게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정일우가 셰프 역을 맡았다는 점이다. 평소 정일우는 소문난 미식가이자, 요리를 좋아하기로 유명하다. 또한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중식도도 거침없이 사용하는 등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자타 공인 요리 실력을 갖춘 만큼, 요섹남 셰프 박진성과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정일우는 "1년여 만에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돼 설레고 즐겁다. 감독님, 작가님, 함께 하는 선후배 배우들과 같이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야식남녀'는 2020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