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하이에나' 김혜수X주지훈, 연인 시절 떠오르게 하는 인물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에나’ 김혜수와 주지훈의 흑역사가 소환된다.

29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연출 장태유)에는 정금자(김혜수)와 윤희재(주지훈)의 반쪽 연인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새로운 의뢰인이 등장한다.

앞서 정금자와 윤희재는 진한 연애를 했다. 그 배경에는 정금자의 큰 그림이 있었다. 정금자는 상대 변호사였던 윤희재의 가짜 연인이 돼 그로부터 정보를 빼낼 계획이었다. 이 사실을 모른 채 혼자만의 사랑을 한 윤희재는 재판장에서 정금자와 마주했고, 그 이후 두 사람은 불꽃 튀는 전쟁을 이어가게 됐다.

이 가운데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고이만(조동인)은 과거 정금자와 윤희재의 사랑의 연결고리로, 윤희재에게는 정금자에게 속았던 잊고 싶은 흑역사를 소환하는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정금자와 윤희재는 고이만의 리셉션 애프터파티 현장에서 마주한 모습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눈빛으로 싸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동시에 연인이었던 과거를 떠올릴 두 사람의 각기 다른 반응은 어떠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같은 과거이지만, 다른 감정을 품은 두 사람의 반응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이날 리셉션장에서는 정금자와 윤희재에게는 폭탄 같은 위기가 찾아올 전망이다. 신경전을 펼치던 두 사람을 하나의 마음으로 모은 폭탄은 무엇일지, 또 두 사람의 사랑의 연결고리였던 새로운 의뢰인의 사건은 이들의 불꽃 튀는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