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입주 직원 코로나 확진…"3일간 폐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LG디스플레이는 구미사업장 1단지 입주 은행 직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구미사업장 1단지 내 식당, 매점, 은행 등이 입주해 있는 복지동의 한 은행 직원이 코로나19 확진자임을 확인했다"고 언급했다.

뉴스핌

[로고=LG디스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코로나19 확진 확인 후 즉각 복지동을 폐쇄하고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회사 측은 "지자체 및 보건당국과 협조해 사업장 일부 구역을 3일간 폐쇄하고 정밀 방역을 실시 중"이라며 "선제적 차원에서 해당 복지동 이용 직원들이 근무하는 일부 생산시설(모듈공장)에 대해서도 폐쇄 및 방역을 실시할 것"이라고 했다.

해당 시설은 오는 3월 3일 정상 가동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문자메시지와 사내 게시판 등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해당 사실을 신속히 알리고, 접촉 가능성이 있는 임직원은 자가 격리 후 검사를 받도록 조치하고 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월부터 코로나19 대응 TFT를 가동 중이다. 국내외 출장 자제, 국내외 사업장 마스크·손소독제 지원, 출입구 열화상 카메라 모니터링과 사업장 방역 강화, 임직원 대상 코로나19 자가진단 앱 배포 등 선제적 바이러스 확산 방지 대책을 실행하고 있다.

회사 측은 "사내 확진자 발생 및 기타 이슈 발생 시 대응 절차 및 결과를 신속하고 투명하게 소통해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hoa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