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민호X김고은 ‘더 킹’, 4월 첫방 확정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이민호, 김고은의 '더 킹'이 오는 4월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민호와 김고은의 ‘더 킹-영원의 군주’가 오는 4월 편성을 확정지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 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필력으로 작품마다 신드롬을 터트리는 ‘히트작 제조기’ 김은숙 작가와, ‘비밀’,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였던 백상훈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세련된 영상미로 주목 받은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하면서 또 한 번의 레전드급 ‘흥행 대작’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더 킹-영원의 군주’는 이민호-김고은-우도환-김경남-정은채-이정진 등 등장만으로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드는 ‘최고의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돼 안팎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소집해제 이후 ‘더 킹-영원의 군주’를 통해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민호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김고은은 각각 ‘상속자들’과 ‘도깨비’ 이후 김은숙 작가와의 두 번째 작업이어서 더욱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우도환-김경남-정은채-이정진 등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연기내공 갑(甲)’ 배우들이 대거 합류, 그동안 좀처럼 다뤄지지 않았던 ‘평행세계’에 대한 신선하고 독창적인 ‘김은숙표 서사’를 든든하게 지지해줄 전망이다.

오는 4월 금, 토요일,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등 배우들과 함께 김은숙 작가, 백상훈, 정지현 감독이 빚어낼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더 킹-영원의 군주’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탄생하게 될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더 킹-영원의 군주’가 오는 4월로 편성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대장정에 돌입 한다”라며 “그 동안 드라마에서 좀처럼 다뤄진 적 없는, 흥미로운 주제인 ‘평행세계’를 김은숙 작가가 어떤 색다른 방법으로 만들어 낼 지, 기존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의 차원을 넘어선,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게 될지, ‘더 킹-영원의 군주’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는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