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노홍철, 코로나19 기부 동참 “대구 경북에 빵나눔+테이크아웃 수익금 기부”[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코로나19 기부에 동참했다.

노홍철은 7일 자신의 SNS에 “지칠 때 개인적으로 단 걸 먹으면 힘이 좀 나는 편인데, 내일부터는 직원들과 달달한 빵을 만들어 바로 보낼 수 있는 서울이나 하루 정도 걸릴 대구 경북 지역에 미약하나마 꾸준히 보내 보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휴업에도 불구하고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빵 나눔을 하는 동안 테이크아웃은 운영을 하고 수익금은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꼭 지켜주세요”고 했다.

노홍철은 지난 1월부터 베이커리 카페 홍철책빵을 운영하고 있는데 코로나19 확산으로 카페를 무기한 닫는다고 전했던 바.

하지만 찾아오는 손님들이 있어 테이크아웃으로만 운영하고 빵나눔과 수익금을 기부할 계획이다.

이하 노홍철 SNS 전문.

매일 이어지는 안타까운 뉴스, 언제까지 갈까요!!!!!

지칠 때 개인적으로 단 걸 먹으면 힘이 좀 나는 편인데, 내일부터는 직원들과 달달한 빵을 만들어 바로 보낼 수 있는 서울이나 하루 정도 걸릴 대구 경북 지역에 미약하나마 꾸준히 보내 보려고 합니다. 혹시 추천해 주실 곳이나 필요한 곳 있으면 주소와 연락처 DM 부탁드립니다

매주 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매일 낮 12시 ~ 5시까지 좋은 재료에 뜨거운 응원과 감사함 양껏 발라 만들어 볼게요.

휴업에도 불구하고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빵 나눔을 하는 동안 테이크아웃은 운영을 하고 수익금은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꼭 지켜주세요. 음료와 빵 모두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마스크를 바르게 착용하지 않으신 분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실내에서는 음료를 포함한 모든 음식 섭취를 할 수 없어요.

테이블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구에 비치된 손 소독제를 꼭 사용하시고 입장해주세요. 한 팀씩만 천천히 입장할 수 있으며, 실내에는 두 팀 이상 입장이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리 모두가 안전해질 때까지 책방과 카페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고 또 건강하시길. 꼭이요. 아울러 홍철책빵은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손님이 닿는 모든 곳을 소독액으로 닦아낼게요. 모든 일회용품에 식품에 닿아도 되는 소독액을 분사하고 자외선 살균기를 사용할게요. 모든 직원들이 손소독을 철처히 하며 체온을 항상 체크할게요. 음료와 빵을 만들 때도 물론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kangsj@osen.co.kr

[사진] 노홍철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