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네오팜, 성장기 아이 칼슘 젤리 스틱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유소아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성장기 아이들의 뼈 건강과 맛, 영양, 휴대성까지 챙긴 ‘칼슘 젤리 스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이토솔루션 칼슘 젤리 스틱은 어린 아이들이 간식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복숭아·요구르트맛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포당 칼슘 210mg을 보장하며, 독일산 구연산 칼슘을 사용해 흡수율이 뛰어나고 부글거림과 같은 위장장애 없이 편안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29가지의 과일채소와 황기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벌꿀, 건조효모 등 다양하고 건강한 보조원료를 균형 있게 설계하여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스틱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계절에 따라 얼려먹는 등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합성향료, 합성감미료, 보존료, 인공색소의 4가지 첨가물을 배제해 어린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에이토솔루션은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을 만든 네오팜의 유소아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영양 불균형에 시달리는 현대 가족의 체내 고민에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