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한샘, 봄·여름 시즌 리하우스 패키지 신제품 VR로 서비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 가상 현실에 구현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한샘(대표 강승수)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에 대한 가상현실(VR)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18일 '모두가 즐거운 우리집 사용법'이라는 주제로 2020년 봄·여름 시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발표하고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3종 ▲수퍼화이트 ▲모던그레이2 ▲모던브라운을 선보였다. 스타일패키지는 가구부터 건자재까지 집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리모델링 상품이다.


고객은 PC나 모바일 기기로 온라인 한샘닷컴에 접속해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모델하우스를 VR로 체험할 수 있다. 3D로 구현된 가상의 공간에서 현관, 거실, 침실, 주방 등을 오가며 리모델링 공사 후의 모습을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다. 개별 제품의 가격, 소재, 사이즈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신제품 모델하우스 VR 외에 한샘 디자이너가 실제 아파트 평면을 반영해 가상으로 꾸민 'VR 집들이' 콘텐츠도 제공된다. 총 50여개의 VR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고 앞으로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평형대별 검색이 가능하고 1인가구, 신혼부부, 3인가구 등 가족 유형별로도 확인 가능해 공간 배치에 참고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2020년 봄·여름 시즌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집에서도 VR로 확인 가능하다"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관련 영상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