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9088460 0312020032759088460 06 0602001 6.1.3-RELEASE 31 스타데일리뉴스 0 false true true false 1585276052000 1585276066000 놀면뭐하니? 잔나비 송가인 콘서트 2003271545 related

'놀면뭐하니' 유산슬, 1.5집으로 기습 컴백... 송가인과 컬래버 '첫 듀엣'

글자크기
스타데일리뉴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트로트 프린스 유산슬이 약 3개월간의 공백기를 깨고 오는 28일 '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1.5집 '이별의 버스 정류장'으로 기습 컴백한다.

트로트 샛별 유산슬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안방 컴백 무대를 가진다. 방송 시작에 앞서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산슬과 송가인이 함께한 1.5집 신곡 '이별의 버스 정류장'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유산슬은 지난해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발표했다. 진건읍 행사를 시작으로 1집 월드투어 여정의 대미를 장식한 MBC '방송연예대상'까지 약 100일간 트로트의 길을 걸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방송연예대상'을 끝으로 휴식기에 돌입했던 그는 약 3개월 만에 공백을 깨고 1.5집 신곡 '이별의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온다. '이별의 버스 정류장'은 '어머나', 이승철의 '서쪽하늘'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윤명선이 곡을 썼고, 알고보니 혼수상태 X 김지환이 편곡, 국민 코러스 김현아, 하프 신동 유르페우스가 연주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산슬 1.5집 '이별의 버스 정류장'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트로트 선배 송가인과의 첫 컬래버 겸 듀엣 데뷔곡이라는 점이다. 일찍이 두 대세들의 만남이 예고돼 관심이 컸던 상황. 최근 둘의 하모니가 완성되는 곡 작업 과정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컴백 소식과 함께 유산슬 1.5집 '이별의 버스 정류장' 앨범 재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앨범 재킷에는 흰색 의상을 맞춰 입은 유산슬과 송가인의 아련한 투 샷이 담겨 드디어 공개될 신곡 '이별의 버스 정류장'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더불어 '방구석 콘서트' 컴백 무대에 오른 유산슬의 모습이 공개됐다. 1집 당시 차이나타운 버스킹 무대에서 출발했던 그는 1.5집 컴백을 위해 세종문화회관 무대에 오르며 확 달라진 위상(?)을 자랑한다. 특히 유산슬은 새 반짝이 의상, 일명 '백설기 슈트' 자태를 뽐내며 무대에 오를 예정. 화려해진 의상만큼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다.

"정말 오래 기다렸습니다!"라는 MC 소개 멘트로 '방구석 콘서트'에 등장한 유산슬은 유희열, 김광민, 이적 등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더니, 깜짝 등장한 윤명선에 질색(?)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고글과 장갑을 끼고 등장한 윤명선은 제자 칭찬부터 '이별의 버스 정류장' 감상 포인트 등을 공개한다는 전언이다.

유산슬의 컴백 무대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