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유산슬, 송가인·이승환·잔나비 등 화려한 라인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에 유산슬과 송가인의 듀엣 무대를 비롯해 이승환, 잔나비, 힙합 레이블 AOMG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 등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셀프 '집콕족'으로 변신한 시청자들을 위해 트로트부터 힙합까지 다 있는 뮤직 만찬이 차려진다.

'방구석 콘서트'의 모든 무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지만, 그중 이번 공연을 통해 약 3개월 만에 1.5집을 선보이는 유산슬의 컴백 무대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유산슬은 트로트 선배 송가인, 히트곡 메이커 윤명선 등과 손을 잡고 컴백을 준비해 왔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산슬은 1집 '뽕포유' 활동으로 트로트 가수 경력을 쌓았지만, 듀엣은 처음이다. 유산슬은 흔쾌히 듀엣 '유앤송'을 결성한 송가인에게 실례가 될까 긴장을 했다고 전해진다. 이를 안 송가인은 잔뜩 긴장한 유산슬을 다독였다고 해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유산슬 1.5집 '이별의 버스 정류장' 컴백 스테이지는 하프와 샹들리에, 커다란 액자가 인상적인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다. 무대 위에 나란히 등장한 두 주인공 유산슬과 송가인은 원래부터 한 팀이었던 것처럼 기대 이상의 하모니를 뽐냈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이 어떤 무대를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가인표 '트로트 타임'도 이어진다. 인터뷰에서 'MC 적이' 이적의 '다행이다' 트로트 버전을 불러 MC 군단을 반하게 만든 송가인은 자신의 신곡을 시작으로 트로트 메들리를 펼쳐 유산슬은 물론 안방 극장 팬들을 울리고 웃길 시간을 꾸민다.

힙합 레이블 AOMG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와 잔나비, 이승환도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들이 펼치는 뜨거운 무대는 오늘(28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MBC]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YTN에서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