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종합]'유별나! 문셰프' 에릭x고원희 짭쪼름한 동거 시작…"호주 거지 아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채널A'유별나! 문셰프'캡처


[헤럴드POP=오현지기자]에릭과 고원희가 뜻밖의 동거를 시작했다.

28일 오후에 방송된 채널A'유별나! 문셰프'에서는 문승모(에릭 분)가 기억을 잃은 유유진(고원희 분)을 집으로 들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유유진이 털옷을 입고 산속에서 비틀거리며 나오는 모습을 보고 문승모(에릭 분)가 경악하고, 쓰러진 유유진을 업고 산을 내려 왔다. 유유진은 사고 후, 기억을 잃었다. 논영경찰서 순경 순미(여우린 분)를 통해 유유진의 신원을 조회하려고 했지만, 지문검색이 안 돼 신원미상 신분이 됐다.

이에 마을 사람들 아무도 유유진을 데려가지 않고, 문승모에게 책임을 돌렸다. 이에 방다훈(최광제 분)은 "기억이 곧 날거 아니냐"면서 데려가자고 말했다. 유유진은 배가 고파 중화요리 전문점에 들어가 짜장면을 허겁지겁 먹어 치우기 시작했다.

한편 문승모는 예전에 호주에서 비슷한 상황으로 유유진을 만난 것을 기억했다. 유유진은 문승모의 기억에, 호주에서 거지였던 것.

문승모는 유유진, 방다훈(최광제 분), 설아(고도연 분)을 위해 아침식사를 준비했다. 하지만 세명은 문승모의 식사를 먹은 뒤에 일을 하지 않으면 집에서 쫓아낸다고 으름장을 놓았다.

방다훈은 승모와 초등학교 때부터 친구이지만, 동네 다방에서 만난 공효숙을 만나 문승모의 집에 얹혀 살게 되었고, 설아는 승모의 딸이라고 주장하면서 한 집에 살게 됐다. 유유진은 산에서 쓰러진 뒤에 기억을 잃고 승모에게 발견 돼 승모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된 것.

한편 임철용(안내상 분)은 부하들을 시켜 유유진의 행방을 쫓았다. 유유진의 구두만 발견됐고, 시신이 발견되긴 어려울 거라는 소식을 접했다. 이에 자신의 부하들에게 사건을 없었던 것으로 꾸미라고 지시를 내렸고, 임철용은 자신의 딸 임현아에게 유유진(벨라)가 되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져 유유진에게 어떤 과거가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