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코로나19 확산 속 방송가도 비상…‘밥블유2’ PD 확진→출연진 검사 예정(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밥블레스유2’ PD 중 한 명이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방송가에 빨간불이 켜졌다. ‘밥블레스유2’ 제작진은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상태이며, 출연진인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은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J ENM 측 관계자는 28일 MK스포츠에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밥블레스유2’ PD는 주니어급 PD다. 증세를 느끼고 검사를 받으러 간 뒤 오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PD는 최근 미국에 다녀온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CJ ENM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자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옥 전체를 폐쇄하고 긴급 방역 조치에 나섰다.

매일경제

‘밥블레스유2’ PD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사진=밥블레스유2 포스터


‘밥블레스유2’ 측은 해당 PD가 검사를 받으러 간 시점부터 접촉한 제작진들에게 자가격리 조치했다.

이 같은 사실은 곧바로 출연진들에게도 공유됐다.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 등은 해당 PD와 동선이 겹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된 가운데,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이날(29일) 안으로 모두 검사를 마칠 예정이다.

또한 ‘밥블레스유2’ 측은 제작진, 출연진들의 검사 결과 등 추후 상황에 따라 방송 진행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