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부럽지’ 이원일♥김유진 PD, 러브하우스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이원일·김유진 PD 커플의 ‘러브 하우스’가 최초 공개된다.

김유진 PD도 반하게 만든 ‘박력 셰프’ 이원일의 신혼집에서의 첫 만찬이 예고된 가운데,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어떤 요리들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30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는 스타 셰프 이원일이 여자친구 김유진 PD를 위한 특급 만찬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부럽지’의 ‘워럽밸 커플’ 이원일-김유진 PD는 그릇 쇼핑 데이트에서 둘만의 식탁을 상상하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원일은 김유진 PD를 위한 음식을 생각하며 그릇을 고르는 ‘사랑꾼 셰프’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주에는 이원일과 김유진 PD가 방송 최초로 둘만의 ‘러브 하우스’를 공개한다. 이원일이 셰프 모드로 변신해 둘만의 ‘러브 하우스’에서 여자친구를 위한 특급 만찬을 준비한 것

김유진 PD는 요리 준비를 하는 이원일의 모습에 “당신의 힘을 보여줘!”라고 외치며 잔뜩 기대하는 표정으로 눈길을 떼지 못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유진 PD가 이원일 옆에 붙어 맨손으로 마늘을 빻고, 폭풍 칼질로 양파를 써는 모습에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김유진 PD는 이원일이 요리할 때 ‘이것’을 보고 반했다며 하트 눈빛을 보냈는데, 과연 ‘PD계의 설현’ 김유진 PD를 반하게 만든 이원일 셰프의 매력 포인트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이원일은 자신만의 숨은 요리 비결을 쏟아내며 ‘여자친구를 위한 요리 꿀팁’을 대 방출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러브 하우스’에 펼쳐진 이원일 셰프의 여자친구 김유진 PD만을 위한 특급 만찬은 오는 3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