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한국치맥산업협회, 코로나19 극복에 나서는 의료진에 치킨상품권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사)한국치맥산업협회 임원들이 28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관계자들에게 1500만원 상당의 치킨상품권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대구시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사)한국치맥산업협회가 28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대구지역 의료진과 의료봉사사, 소방대원들에게 1500만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을 전달했다.

한국치맥산업협회 측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소방대원들이 식사시간도 제대로 갖지 못하는 현실을 감안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치킨 현물이 아닌 상품권으로 준비했”고 말했다.

한국치맥산업협회는 창립이후부터 불우이웃 돕기와 무료급식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왔으며 이번 치킨상품권 전달도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협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했다.

2015년, 대구와 경북의 닭고기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계육산업의 발전을 위해 창립한 한국치맥산업협회는 매년 열리는 대구의 대표 여름축제인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주최하고 있다.

협회는 올해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구시민을 비롯한 국민 모두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고 침체된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