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대탈출3' 어둠의 방에 갇힌 멤버들...강호동, "날 보고 있는 것 같아 무서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tvN '대탈출3'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멤버들이 어둠의 방에 갇혔다.

29일 밤 10시 40분 방송된 tvN '대탈출3'에서는 어둠의 방에 갇힌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이 모인 사이 강호동은 화장실에 갔다. 신동은 "우리 차에 타고 있을까?"라고 말했다. 이에 유병재는 "우리 저번에도 하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앞서 신동과 유병재는 강호동의 토크를 피하기 위해 차에 먼저 탔지만, 강호동은 차에서 내리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김동현은 "막상 오면 안 그러지 않냐"라고 했지만, 멤버들은 "형이 제일 많이 그러지 않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멤버들이 이미 차에 탔단 걸 안 강호동은 또 내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멤버들은 강호동의 말에 또 모두 내리게 됐다.

이후 멤버들은 '어둠의 별장'에서 미션을 수행해야 했다. 안대를 쓰고 어떤 곳으로 간 멤버들은 '경찰청 창살' 발음 미션을 성공해야만 안대를 풀 수 있었다. 하지만 그러나 김종민은 연이어 실패했다.

가까스로 미션에 성공하고 멤버들은 안대를 벗었다. 옆방으로 연결된 문을 연 멤버들은 어둠의 방에 들어가게 됐다. 특히 유병재는 "문을 열자마자 깜깜한 어둠이 칠흑같이 우리를 옭아 왔다"라고 말했다.

어둠이라는 관문을 통과해야 했고 멤버들은 문을 열때 마다 불이 꺼져 당황했다.

멤버들이 들어가게 된 어둠의 방에서는 드레스룸의 문을 닫으면 점등이 되고, 장소를 이동하기 위해 문을 열면 별장 전체 불이 꺼졌다.

이때 강호동은 두려움에 문을 닫지 말라고 멤버들에게 일렀다. 그러면서도 강호동은 "안 보이는데 뭐가 있는 것 같고 날 보고 있는 것 같다"라며 무서워했다.

강호동의 뒤에 김동현이 뒤에 따라가기로 했고, 멤버들은 마네킹을 발견했다. 김종민은 "분명 형체가 열네 개였는데 열다섯 개가 되고 갑자기 있었다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라고 말했다. 또 신동은 "불이 꺼지니까 움직이지 못하겠더라"며 "그래서 조금씩 눈을 감았다 뜨고 하는데 그럼 살짝 얼굴 형태가 보여 그게 더 무서웠다"고 말했다.

특히 김동현은 마네킹 사이에 사람을 발견해 비명을 질렀다.

이에 제작진은 김동현에게 "아버지가 되면서 겁이 없어졌다고 하지 않았느냐"고 하자 "아이가 진짜 뒤에 있었으면 튀어나갔을 텐데 아이가 집에 안전하게 있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어떤 물체를 발견했고, 강호동은 "단서가 움직이기 전에 잡아야 한다"라고 말하며 김종민에게 떠넘겼다. 그러나 이미 그것은 사라진 후였다.

이어 문을 연 멤버들은 서재에 갔다. 그곳에서는 천세만교, 천마도령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 신문에는 미로가 있었고, 멤버들이 미로를 풀자 김종민은 "아까 이런 글자 있었다"라고 밝혔다. 문자표에 있는 왕이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