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옥탑방의 문제아들’ 차화연, 튼튼한 뼈 비결은 꾸준한 운동…”PT 10년 넘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서지경 객원기자 ]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차화연이 미모 비결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차화연이 자기 관리 비법은 운동이라고 했다.

이날 첫 번째 문제는 ‘UN이 발표한 새로운 연령 분류 기준에 따른 청년의 나이’였다. 첫 번째 문제의 정답자는 차화연이었다. 정답은 18세~65세였다. 차화연은 “찍은 거다”면서도 기뻐했다.

UN의 새로운 연령 분류 기준에 따르면 0세~17세는 미성년, 18세~65세는 청년, 66세~79세는 중년, 80세~99세는 노년, 100세 이상은 장수 노인이었다. 이에 정형돈은 “옛날에는 제 나이 대는 중년이었다”고 했다. 또 정형돈은 노후를 준비하고 있다는 김숙에게 “청년이 무슨 소리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UN의 새로운 기준을 본 송은이는 “우리는 청년 모임이다”며 웃었다.

두 번째 문제는 ‘1980년대 비누 광고에서 차화연이 밝힌 미용 비결’이었다. 시간이 지난 탓에 차화연은 답이 무엇인지 기억해내지 못했다. 이내 차화연은 “에어로빅”을 생각해내며 정답을 맞혔다. 차화연은 “내가 이런 말을 했냐”며 놀라워했다.

과거 차화연은 한 비누 광고에서 “저의 미용 비결은 에어로빅과 비누다”라고 한 바 있다. 한국 무용 전공자인 차화연은 “대학교 재수할 당시에 방송국에 들어갔다”고 고백했다. 차화연은 “6개월 동안 교육 기간이 있어서 못 나왔다”며 그 당시 배우 일에 흥미를 느껴 대학 진학은 고민하지 않았다고 했다.

이날 차화연은 5년 전에 한 건강검진에서 뼈 나이가 30대로 나왔다고 했다. 송은이는 “옆에서 보니 머리카락도 굉장히 튼튼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송은이는 차화연에게 어떤 운동을 하냐고 물었다. 차화연은 “PT를 10년 넘게 받았다”며 꾸준함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차화연은 “요새는 필라테스로 바꿨다”고 덧붙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