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무엇이든 물어보살' 쌈디 청혼녀 등장..."나때문에 광고 찍은 쌈디, 섭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쌈디에게 청혼했던 당사자가 나타났다.

30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쌈디에게 청혼했던 사연자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미국에서 공부하다 현재 휴학 중이라며 수의사가 되고 싶다는 사연자는 "짝사랑하는 사람이 응답을 안 해준다"라면서도 "어디 사는지는 잘 모른다"며 쌈디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수근이 "쌈디에게 청혼한 사람이 본인이냐"고 물었고 맞다고 답했다. 이 사연자는 지난 2013년 의뢰인은 SNS에서 쌈디에게 "요새 띠동갑이 대세다"라며 청혼했고, 쌈디는 "뭐래 쪼맨한게"라고 답변을 해준 바 있다.

이에 사연자는 "제가 이야기를 해서 광고를 찍었는데 그 사진을 캡처한 분에게는 사탕을 줬는데 저한테는 아무것도 없다"고 섭섭하다고 전했다. 이에 이수근과 서장훈은 자신들이 대신해 사탕을 전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누가 볼 거라고 생각도 안하고 장난으로 멘션을 보냈는데 어떤 분이 캡처를 해서 올렸고 그게 퍼지면서 쌈디님이 보신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연자는 "원래 이상형은 쌈디였는데 최근엔 연하남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또 사연자는 쌈디에게 "저 누군지 아시죠"리며 "왜 저한테는 사탕 안보내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