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박정환 교수 “원리와 기출로 핵심 짚어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은 쉬운 것 같으면서도 은근히 까다로운 과목이라 기초를 잡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박정환 교수님의 강의는 공시법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정리해주신 부분에서 문제가 출제되어서 마치 정답이 ‘나 여기 있어’하고 손짓하는 기분이었습니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해주신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에듀윌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임모 씨가 남긴 합격수기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박정환 교수의 강의는 이미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시법 고득점의 지름길로 통한 지 오래다.

박정환 교수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시법에 학문적으로만 접근해선 안된다. 합격을 목표로 전략을 세우고, 그에 맞는 학습을 해야만 시험 일정에 맞춰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 교수가 합격을 위해 강조하는 것은 두 가지다. 바로 원리와 기출이다.

원리 풀이를 통해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하고, 이해를 기반으로 논리적 사고를 키워야 한다. 또, 기출문제를 완벽히 분석하여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출제 포인트를 추려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박정환 교수는 핵심 이론과 기출문제를 연계한 강의를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학습 완성을 서포트하고자 끊임없이 교수법을 발전시키는 중이다.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의 핵심만 공략하는 박정환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과정과 서울 천호학원, 신림학원, 경기 성남학원, 평촌학원까지 4곳의 직영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