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윤지♥정한울 부부, 둘째 출산 준비로 '동상이몽2' 잠시 하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배우 이윤지(38)와 치과의사 정한울(38)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하차한다./사진=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김수완 기자] 배우 이윤지와 치과의사 정한울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하차한다.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끝으로 잠시 하차한다. 둘째 '라돌이' 출산 준비를 위해서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부의 베이비샤워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정한울은 이윤지를 위해 기저귀 케이크와 추억이 담긴 사진 등을 준비했다.


이를 본 MC들은 "이벤트 쟁이가 다 됐다", "정말 꼼꼼하다"라며 감탄했다.


특히 정한울은 이윤지의 절친인 개그맨 박지선과 가수 알리도 초대했다. 두 사람은 "윤지랑 10년 동안 생일파티도 안 했다"라면서 "파티 준비는 처음"이라고 말해 정한울을 당황하게 했다.


박지선은 "윤지에게 부케 받은 후로 남자가 없다"고 밝혀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알리가 축가 NG를 낸 이유 등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6년 만에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윤지는 2014년 3살 연상의 치과의사 남편 정한울과 결혼해 슬하에 딸 라니 양을 두고 있다. 현재 둘째 라돌이를 임신 중이다.



김수완 기자 suw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