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n번째 이별중' 4월1일 개봉..연애세포 깨울 로코[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영화 스틸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로맨스의 계절인 봄, 참신한 연애담으로 흥미를 자극하는 따끈따끈한 신작 로코 'n번째 이별중’이 극장가 로맨스 열풍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n번째 이별중’(감독 앤드류 볼러, 수입 퍼스트런, 배급 팬엔터테인먼트영화특별시 SMC)은 연애도 공식으로 배운 물리학 천재 스틸먼이 헤어지자는 여자친구 데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흑역사를 지울 수 있는 타임머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며 시작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OSEN

영화 포스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에이사 버터필드, 그리고 수 년간 전 세계를 호령한 HBO 판타지 시리즈 ‘왕좌의 게임’의 주역 소피 터너가 호흡을 맞춰 연애 바보인 물리학 천재와 천재를 사로잡은 여신 커플의 특별한 연애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의 참여는 유일무이, 따끈따끈한 신작 로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인다. 연애 오감을 자극하는 봄 시즌에 걸맞은 로맨틱 코미디의 등장은 데이트 무비를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는 ‘너드美’를 제대로 발산하는 에이사 버터필드의 스틸먼을 통해 사랑에 대한 서툰 망설임을 보여주며 연애 초보들의 공감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신작 ‘n번째 이별중’은 4월 1일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