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브라이언, 드라마 '환상의 타이밍'서 매력남 변신…UMAX서 방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브라이언이 드라마 ‘환상의 타이밍’으로 케이블 채널 UMAX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31일 소속사 iMe KOREA는 “지난 9월 kbc 광주방송을 통해 방영되었던 브라이언의 주연 드라마 ‘환상의 타이밍’이 지난 30일부터 UMAX 채널로 다시 방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환상의 타이밍’은 kbc 광주방송이 제작한 UHD 특별기획 드라마로, 광주 전남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의 희로애락을 보편적인 터치로 담아낸 타임슬립 판타지 코미디극이다. 브라이언 외에도 배우 이훈, 강세정이 주연을 맡았으며, 지난해 9월부터 kbc 광주방송, TBC, KNN, JTV 전주방송 등을 통해 방송된 바 있다.

브라이언은 극 중 외국에서 살다 온 대한민국 상위 0.01% ‘꿀 백수’ 준성 역을 맡아 유학파 재벌 3세라는 허풍을 늘어놓는 윗집 월세남의 캐릭터에 완벽 몰입, 천진난만하지만 본인만의 비밀을 가지고 살아가는 준성이를 다채롭게 그렸다.

특히 ‘환상의 타이밍’의 OST ‘시간을 건너서’ 가창에 직접 참여하며 배우와 가수로서의 두 가지 재능을 동시에 발휘해 몰입감을 더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은 브라이언의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환상의 타이밍’은 매주 월, 화 오후 4시 UMAX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iMe KORE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