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광주서 해외 입국자 4명 추가 확진…누적 확진자 24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주=뉴스핌] 전경훈 기자 = 광주 생활치료센터에서 시설 격리 중이던 해외 입국자 등 4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31일 광주시에 따르면 광주 소방학교 생활관에서 격리 중이던 A(43)씨와 B(9)양 모녀, C(20)씨, D(30)씨 등 4명이 잇따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뉴스핌

[그래픽=김아랑 미술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씨와 B양은 전남 10번 확진자의 아내와 딸이다.

이들 가족은 10번 확진자의 파견 근무를 마치고 부부, 딸이 함께 29일 오후 영국에서 입국했다.

C씨도 29일 오전 영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한 것으로 확인됐다.

3명 모두 유럽발 입국자 대응 지침에 따라 인천공항-광명역 구간 입국자 전용 공항버스를 이용했다.

광명역에서부터는 KTX 열차 입국자용 전용칸에 탑승해 광주송정역에 도착, 즉시 소방학교 생활관에 시설 격리됐다.

모두 현재까지 무증상자로, 입소 3일째 되는 이날 진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D씨는 광주 17번 확진자의 딸이다. D씨의 어머니는 스페인 여행을 다녀온 다른 딸(확진)이 사는 경기 고양시 일산을 방문했었다.

D씨는 어머니의 확진 판정 후 본인 요청으로 지난 21일부터 소방학교 생활관에서 머물다가 격리 해제(4월 1일)를 하루 앞두고 시행한 검사에서 양성 판정이 나왔다.

광주에서 코로나 확진자는 모두 24명으로 늘었다. 14명은 완치해 퇴원했으며 10명은 격리 치료를 받고 있다.

kh1089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