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형, 엄마가 전화하래" CNN 앵커 코로나 확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리스 쿠오모 CNN 방송 앵커가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확진을 받았다고 31일(현지 시각) CNN이 보도했다.

조선일보

지난달 16일 크리스 쿠오모 CNN 방송 앵커(사진 왼쪽)가 CNN 뉴스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형인 앤드루 쿠오모 뉴욕주지사를 인터뷰하고 있다.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 쿠오모 앵커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임을 알게 됐다"며 "나는 최근 순차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들과 접촉했고, 열과 오한이 났다”고 썼다.

CNN 관계자에 따르면, 크리스 쿠오모 앵커의 현재 건강 상태는 양호하며 그가 진행해 오던 ‘쿠오모 프라임 타임’은 자택에서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스 쿠오모는 뉴욕 주지사인 앤드루 쿠오모의 동생이다. 쿠오모 가문은 미국 내에서 케네디·부시 가문과 함께 정치 명문가로 꼽힌다. 쿠오모 형제는 지난 16일 뉴욕주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책을 설명하는 CNN 뉴스 인터뷰에서 자신들의 어머니를 언급하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방송 초반 동생인 크리스 쿠오모 앵커가 “이 프로그램에 다시 출연해 줘 고맙다”고 하니 형인 앤드루 쿠오모 주지사는 “엄마가 나가라고 했어”라고 답했다. 인터뷰를 이어가던 중 크리스 쿠오모 앵커가 “아무리 바빠도 엄마에게 전화 할 시간을 내라. 엄마가 기다린다”고 하자, 앤드루 쿠오모 주지사는 “인터뷰 하기 전에 엄마에게 전화를 했다”며 “엄마가 제일 사랑하는 아들은 나”라며 맞받아치는 상황을 만들기도 했다.

방송이 끝나고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서는 코로나 사태로 우울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 쿠오모 형제의 ‘코미디’가 유쾌했다는 평이 나오기도 했다.

[김승현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