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나는 트로트 가수다` 마이진, 유벤져스 삼인방 지원 받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마이진을 위해 유벤져스 삼인방이 적극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오늘(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마지막 왕중왕전 진출 티켓을 놓고 펼쳐지는 5라운드 1차 경연이 펼쳐진다.

마이진은 ‘리틀 이선희’라 불리는 트로트계 숨은 보석. 중성적인 매력과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는 가수다. 그는 “왕중왕전 진출 하고 싶다. 1위 하겠다”며 대형 신인다운 포부를 전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마이진은 첫 경연에 앞서 가수 유산슬을 키운 ‘유벤져스’ 3인방 작곡가 박현우, 정경천, 작사가 이건우를 만나 선곡 회의를 했다. ‘유벤져스’ 세 사람은 마이진의 노래를 듣고 “왜 이제야 찾아왔냐”며 적극적인 반응을 보였고 서로 “나를 닮았다”며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마이진이 “함께 출연하는 선배님들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선곡이 고민된다”라고 하자 작곡가 박현우가 “내 노래 ‘합정역 5번 출구’ 어때?”라고 제안했다. 이에 작곡가 정경천이 “그건 아닌 거 같다. 내 곡 중에 ‘미운 사내’는 어때?”라며 자신의 곡을 추천하는 등 세 사람이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줬다고.

열띤 선곡 회의 끝에 경연 곡이 만장일치로 선정됐고, 유벤져스 세 사람은 마이진에게 노래 부르는 꿀팁까지 전수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유벤져스의 기를 받은 마이진이 마지막 왕중왕전 진출 티켓을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마이진과 ‘유벤져스’ 삼인방이 함께한 좌충우돌 트로트 특강(?)은 4월 1일 수요일 오후 10시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