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밤' 박혜경 "♥남자친구, 흙구덩이 시기에 손 내밀어준 사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한밤' 박혜경이 남자친구에 대한 무한 애정을 뽐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가수 박해경이 출연했다.

박혜경은 최근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비연예인이 있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남자친구가 배우 이정재를 닮았다는 소문이 있다"라는 질문에 그는 "내 눈엔 턱하고 눈이 닮았다"라며 수줍게 웃었다. 이어 서로에 대한 애칭은 '박 가수'와 '오빠'라고. 박혜경은 열애 기사를 본 남자친구가 "'나한테 주문을 건 거냐. 박 가수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거냐. 책임져라'라고 했다"라고 밝히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후 박혜경은 남자친구에 대해 "저는 존경할 만한 사람, 저보다는 강인한 사람이길 바랬는데 제 이상형에 100%에 일치한다"라고 전했다. 사업 실패와 성대 결절 수술까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때, 가수로 도약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되어 주었다고. 그는 "한동안은 수술도 두 번이나 하고 흙구덩이 같은 시기에 있을 때 나한테 손을 내밀어준 사람이다"라고 애틋함을 전했다.

또, 박혜경은 최근에 낸 신곡 'Rainbow'에 대해 "누구나 살다보면 나와 같은 사람이 있을 거고, 비가 내린 뒤에 무지개를 보는 것처럼 내 노래가 무지개 같았으면 좋겠다. 위로와 희망이 되는 노래였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방송 말미, 박혜경은 남자친구에게 "많이 감사하고 항상 의지가 되는 사람이 될게"라고 영상 편지를 남기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