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하트시그널3' 천인우♥박지현, 임한결과 '삼각관계'→서민재, 정의동 마음 얻었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 정의동, 임한결, 이가흔, 서민재, 박지현이 직업과 나이를 공개했다.

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각자가 준비한 선물을 고르며 서로의 직업, 나이을 공개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천인우는 출근길 카풀을 하게 됐다. 두 사람은 묘한 기류가 흐르는 차 안에서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궁금해했다. 천인우는 "오늘 알게 될 거다. 저도 엄청 궁금해요. 어제 어땠어요?"라며 전날 진행된 첫인상 러브라인 결과를 언급했다. 박지현은 "막상 제가 경험하니까 약간 긴장됐다고 해야 하나? 거기에 집중 안 하려고 제 할 일 하고 있는데 집중이 안 되더라. 계속 휴대폰만 보게 되고"라며 전날을 추억했다. 박지현과 천인우는 첫회에서 서로를 선택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점심 식사를 하러 나갔다. 서민재는 "어제 들어갔다. 성북동 쪽에 있다. 아직 서로 정보를 모른다. 어디서 일하는지"라며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특히 서민재는 "한 표도 못 받았다. 여자분들이 엄청 다들 예쁘시다"면서 "어제 진짜 (제가) 존재감이 없었던 게 여자분 한 명만 요리를 할 수 있다. 그래서 난 옆에서 설거지만 하고 병풍처럼 (있었다)"고 아쉬워했다. 그러자 직장 동료는 "다른 쪽에서 어필하면 돼"라며 응원했고, 서민재는 "'그래도 하나는 오겠지' 했는데 안 와서 자존심도 상하고. 첫날부터 약간 상처받았다"며 시무룩해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은 이가흔과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퇴근 후 시그널 하우스에 들어온 두 사람은 된장찌개를 끓이면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이후 박지현과 서민재도 합류했다. 박지현은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내면서 임한결, 이가흔을 이끌었다.

특히 임한결은 박지현을 향해 직진하기 시작했다. 퇴근 후 빵집에 들려 전날 박지현이 말한 빵을 구매했기 때문. 또한 임한결은 "아침을 드신다고 하셔서 오늘 아침을 차려놓고 기다리고 있었다"며 아침에 일찍 출근한 박지현을 향해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OSEN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들은 선물을 고르면서 자신의 직업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서민재는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다. 자동차를 만지고 있다. 서비스 센터 지원하는 부서여서 고치다가 어려운 문제 발생하면 컴퓨터로 분석도 한다"고 말했다. 차량 엔지니어인 서민재 나이는 93년생 닭띠로 스물일곱살이다.

임한결 나이는 31살로 직업은 브랜딩 디렉터다. 그는 "F&B 브랜드 디렉터다. 카페나 레스토랑 브랜딩해주고 로고나 간판 제작부터 메뉴, 가격 하나의 브랜드를 컨설팅해주는 일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가흔은 "수의대생이다. 수의대 본과 3학년 올라간다. 친언니도 수의사여서 언니 병원에서 일하고 있다. 나이는 스물넷"이라고 털어놨다.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는 "사진을 공유하는 일을 좋아한다. 실리콘 밸리 페이스북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다가 최근에 여의도의 핀테크 회사에 들어가서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면서 "임한결과 동갑이다. 서른한살이다"라고 말했다.

박지현의 책 선물을 고른 임한결. 박지현은 "지금 대학생이다. 일본에서 4학년 재학 중이다. 의학 전문 대학원에 가고 싶어서 (방학 기간에) 의과 대학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이는 스물네살. 이가흔과 동갑이다.

'하트시그널 시즌3' 정의동은 "동물 모형 만드는 조형 작가다"며 자신의 직업을 소개했다. 이어 정의동은 "동물 피규어 만들어서 판매하는 공방 대표이기도 하다"면서 "나이는 스물여덟살이다"라고 덧붙였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출연진들의 직업, 나이 공개 이후 '하트시그널 시즌3'의 두 번째 러브라인도 공개됐다. 천인우 임한결은 박지현, 이가흔 박지현은 천인우, 서민재는 임한결, 정의동은 서민재를 선택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