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진우, 오늘(2일) 훈련소 입소 “잘 다녀올게요”…사회복무요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그룹 위너의 김진우가 오늘(2일) 논산 훈련소에 입소하며 군 복무를 시작한다.

김진우는 이날 오후 충청남도 논산에 있는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후 지정된 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할 예정이다.

김진우는 지난달 27일 팬들에게 자필편지로 입소 소식을 가장 먼저 알렸다. 그는 “제가 4월 2일 입대를 하게 됐어요. 잠시 우리 인서들과 떨어져 있게 되었지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다녀올 테니 우리 인서들도 각자 일 열심히 하면서 건강을 1순위로! 잘 지내고 있기를 바랄게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무엇보다 가기 전에 여러분들과 저희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나올 수 있어서 기쁩니다.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했고, 인서들과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많이 행복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 아직 좋은 시간들이 남았으니 웃으면서 행복하게 잘 지내요. 받은 만큼 다 표현하진 못했지만 항상 제 마음속 1순위는 인서들이라는 거 알죠?”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제는 정말 형제가 된 내 동생들. 늘 고맙고 사랑해”라는 말을 남기며 “언제 어디서나 우리를 지탱하게 해주는 인서들! 저 잘 다녀올게요. 우리 동생들 잘 부탁드려요. 우리 다녀와서 만나요. 건강 잘 챙기고, 진심으로 사랑해”라며 멤버들과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김진우는 입소에 앞서 지난달 26일 위너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 선공개 곡 ‘뜸(Hold)’을 발표하고 30일 새 앨범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멤버들,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김진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1366,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