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조노을 기상캐스터, 5월 결혼 "힘든 시기에 죄송…예쁘게 봐 주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노을, MBN 간판 기상캐스터
동갑내기 회사원과 5월 결혼


텐아시아

MBN 조노을 기상캐스터./ 사진=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N 조노을 기상캐스터가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조노을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며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캐치티비 조노을 기상캐스터 2편에서 제 결혼 소식이 전해졌더라. 영상을 보고 먼저 연락을 준 분들이 계셔서 무척 죄송했다"며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요즘,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 지 몰랐는데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 있기는 하지만, 이런 시기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 그래도 꼭 제가 말씀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 여러분, 저 곧 (좀 시간이 많이 남음 주의) 결혼한다.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예쁘게 봐 달라. 제가 앞으로 더 잘하겠다"고 말했다.

조노을은 현재 MBN 기상캐스터로 활약중이다. 오는 5월 31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텐아시아

조노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조노을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조노을입니다. 어제 공개된 캐치티비 조노을 기상캐스터 2편에서 제 결혼 소식이 전해졌더라구요. (히히) 제 지인들에게 아직 다 소식을 전하지 못한 것 같은데 영상을 보고 먼저 연락을 준 분들이 계셔서 무척 죄송했어요.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요즘 더더욱 말씀을 전하기가 어려워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 지 몰랐는데도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 있기는 하지만,이런 시기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해요. 그래도 꼭 제가 말씀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여러분, 저 곧 (좀 시간이 많이 남음 주의) 결혼해요.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예쁘게 봐주실거죠? 제가 앞으로 더 잘할게요 여러분!!!!!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