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조노을 기상캐스터, 5월 결혼 발표 "이런 시기에 전해 죄송"[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조노을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조노을 기상캐스터가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1일 조노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어제 공개된 캐치티비 조노을 기상캐스터 2편에서 제 결혼 소식이 전해졌더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요즘 더더욱 말씀을 전하기가 어려워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 지 몰랐는데도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 있기는 하지만,이런 시기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심경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여러분, 저 곧 (좀 시간이 많이 남음 주의) 결혼한다"며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예쁘게 봐주실거죠? 제가 앞으로 더 잘하겠다"고 축하를 부탁했다.

한편 조노을은 MBN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다. 오는 5월 31일 동갑내기 연인과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이하 조노을 기상캐스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조노을입니다. 어제 공개된 캐치티비 조노을 기상캐스터 2편에서 제 결혼 소식이 전해졌더라구요. (히히) 제 지인들에게 아직 다 소식을 전하지 못한 것 같은데 영상을 보고 먼저 연락을 준 분들이 계셔서 무척 죄송했어요.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요즘 더더욱 말씀을 전하기가 어려워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 지 몰랐는데도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시간이 조금 남아 있기는 하지만,이런 시기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해요. 그래도 꼭 제가 말씀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여러분, 저 곧 (좀 시간이 많이 남음 주의) 결혼해요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예쁘게 봐주실거죠? 제가 앞으로 더 잘할게요 여러분!!!!!!

#오늘근데만우절주의 #유부녀되기너무어려움주의 #오글거림주의 #긴글주의 #앞뒤두서없음주의 #쪼이웨딩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