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팅크웨어,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XT'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6시간 완충시 최대 25km 주행…크루즈 모드·폴딩 기능 지원

LED 디스플레이와 애플리케이션 통한 실시간 정보 확인 가능

뉴스1

팅크웨어아 3일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X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팅크웨어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팅크웨어가 퍼스널 모빌리티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XT'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XT는 12.5kg의 경량형 전동 킥보드로 사용하지 않을 시 폴딩이 가능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췄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이며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350와트(W)의 전동모터를 탑재해 최대 시속 25km/h에 최대 15도 오르막길까지 오를 수 있다. 아울러 일정 속도를 유지해주는 크루즈 모드도 적용됐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25km의 거리를 주행할 수 있다. 배터리는 6시간 내 완충이 가능하다.

또한 핸들 부분에는 LED 디스플레이도 적용돼 속도, 배터리 잔량, 주행거리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아이나비 로드 기어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할 수도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는 속도와 배터리 잔량, 주행거리 확인은 물론 발판 옆 LED 색상 변경 및 사용 잠금 설정에 대한 조작도 할 수 있다.

안전 운행을 위한 기능도 적용됐다. 전자식 브레이크(전륜)와 풋 브레이크(후륜)가 적용된 듀얼 브레이크가 탑재됐으며 측면 반사경과 전후방 및 발판의 LED 라이트로 인해 야간 주행 시에도 잘 보일 수 있도록 했다.

또 전후방 20.32cm(8인치) 바퀴와 솔리드 타이어를 적용해 잦은 노면 환경 변화에도 안정적인 핸들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가통합인증마크(KC인증)를 받은 리튬 이온 배터리가 기본 탑재됐으며, 배터리 보호회로(BMS) 기능이 적용되어 장시간 주행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고장 시에는 전국 7개 아이나비 전국 A/S 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하며 모터, 컨트롤러, 배터리 등의 주요 부품은 6개월까지 무상 보증 수리가 가능하다. 더불어 자체 차대번호 등록을 통한 지속적인 제품 관리도 지원된다.
yellowapollo@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