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종합]"온라인 강의 듣는 중" 구혜선, 8kg 감량→복학‥미모+일상 되찾은 삶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구혜선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구혜선이 전시회 준비부터 복학까지 일상을 되찾았다.

지난 2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몰라보게 갸름해진 얼굴의 사진을 게재했다. 구혜선은 사진과 함께 "전시 준비 중. 8키로 빠졌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구혜선은 올백머리를 했음에도 갸름한 얼굴형으로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구혜선은 전의 뚜렷한 이목구비로 한층 물오른 미모를 보여줬다. 구혜선이 다시 리즈를 되찾아가고 있는 모습에 대중들도 놀랐다.

최근에는 복학한 모습도 보여줬다. 3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구혜선은 사진과 함께 "온라인 강의 듣고 있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헤럴드경제

구혜선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2월, 구혜선은 성균관대학교 복학을 신청했다는 글을 올렸다. 구혜선은 "복학 신청 됐다"라고 말했다. 구혜선은 다시 대학교에 복학해 하고 싶었던 공부를 하며 지내고 있다.

복학 외에도 전시 일로도 바쁘다.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마포구 진산갤러리에서 전시회 '항해-다시 또 다시'를 여는 구혜선은 전시 준비로 한창이다. 구혜선은 전시회 수익을 코로나19 극복에 사용할 것을 예고하며 따뜻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바쁜 일상 덕에 구혜선은 전보다 8kg가 감량하며 미모까지 되찾았다. 그간 이혼 소송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던 구혜선. 아직 이혼 소송이 진행 중이지만, 구혜선은 영국 유학, 전시회, 대학 복학 등 자신이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을 시작하며 삶을 되찾았다.

구혜선의 달라진 모습과 긍정적인 모습에 대중들도 응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구혜선이 다시 새 삶으로 본래의 에너지를 되찾길 바라며, 그의 새 삶을 응원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