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이원일♥김유진PD·박성광♥이솔이,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 연기(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국내 예비 신랑신부들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사태로 예식을 연기하거나 취소하고 있는 가운데, 연예계 커플도 이를 피하지 못했다. 결혼을 앞둔 이원일 김유진PD 커플과 박성광 이솔이 커플도 결혼식을 연기 결정했다.

이원일 측은 2일 MK스포츠에 “이원일, 김유진 PD의 결혼식이 8월 29일로 연기됐다.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한 결정이다”라고 밝혔다.

당초 두 사람은 오는 26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자 고민 끝에 결혼식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매일경제

결혼을 앞둔 이원일 김유진PD 커플과 박성광 이솔이 커플이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연기 결정했다. 사진=MBC, 천정환 기자,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SNS


박성광 이솔이 커플도 결혼식을 미뤘다.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3일 “박성광의 결혼식이 5월에서 8월 15일로 미뤄졌다”고 밝혔다.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당초 5월 2일 예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결혼식에 참석할 친지와 하객들을 배려해 코로나19 피해를 막고자 오는 8월 15일로 결혼식을 연기했다.

한편 이원일, 김유진 커플은 지난 2018년 한 케이블 채널 프로그램 출연자와 제작진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현재 MBC 리얼 연애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다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 이들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