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전문]이윤미 "'둘째 다운증후근 루머' 쉽게 부인 못한 이유는…"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배우 이윤미.사진=이윤미 인스타그램 게시물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연주 인턴기자] 배우 이윤미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우다사2)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윤미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얼마 전 박은혜 언니가 전화 와서 한걸음에 달려나갔다. 덕분에 우다사 촬영까지 하고"라고 운을 뗐다.


그는 "엊그제 방송 보시고 기사도 많이 났고 정말 많은 분들이 연락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 한다"며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늘 건강한 생각과 마음으로 지금 이 순간을, 내가 있는 이곳을, 내게 주어진 모든 일을 즐기며 감사함으로 살아보련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윤미는 지난 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다사2'에서 배우 박은혜의 친구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미는 둘째 딸의 다운증후군 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둘째 딸이 다운증후군이라는 루머가 돌았다"고 밝혔다.


이윤미는 "사실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쉽게 부인하지 못했다. 실제로 장애가 있는 아이의 부모에게는 내 부인도 상처가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따져보니까 내가 부인하는 게 중요한 게 아닌 것 같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둘째가 다운증후군이어서 내가 셋째를 낳았고 그래서 둘째만 예뻐하는 거라는 소설이 쓰였다. 심지어 둘째 다운증후군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다"고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이하 이윤미 인스타그램 글 전문


얼마 전 박은혜 언니가 전화 와서 한걸음에 달려나갔지요^^ 덕분에 #우다사 촬영까지 하고^^

엊그제 방송 보시고 기사도 많이 났고 정말 많은 분들이 연락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고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늘 건강한 생각과 마음으로 ~

지금 이 순간을..

내가 있는 이곳을...

내게 주어진 모든 일을 즐기며

감사함으로 살아보렵니다

오늘도 새로운일을 도전하며~~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요 우리~~



김연주 인턴기자 yeonju185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