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4월 4일(토요일·음력 3월 12일)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20년 4월 4일(토요일·음력 3월 12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서명이나 날인은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자칫 문서로 인한 시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
60년생 -욕심을 부리면 탈이 날 수 있어요. 재물 관련한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적당한 절제와 균형이 필요한 날입니다. 말은 아 해 다르고 어 해 다른 법이에요.
84년생 -사람은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쉽게 정을 주지 마세요.
96년생 -즐길 때는 즐기더라도 본분을 잊지 마세요. 중심을 잘 잡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가까운 사람에게 섭섭한 마음이 들 수 있어요. 서운한 일이 있어도 원망하지는 마세요."
61년생 -힘을 분산시키지 말고 한 곳에 모으세요. 개인보다는 단체 행동이 유리할 거에요.
73년생 -포기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집이나 자존심은 버리도록 하세요.
85년생 -다른 사람의 책임을 덮어쓰지 마세요. 인정이나 의리를 지키려다가 배신당할 수 있어요.
97년생 -스트레스나 짜증이 늘어날 수 있어요.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은 미루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무심코 한 말 한 마디가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지킬 수 없는 약속은 하지 마세요."
62년생 -진취적인 것도 좋지만 선을 넘지는 마세요. 모난 돌이 정을 맞는 법이에요.
74년생 -오늘은 근면과 성실이 최선이에요. 투기적인 일이나 모험은 피하도록 하세요.
86년생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허세를 부리면 자신만 손해에요.
98년생 -말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날이에요. 자신이 약속한 일은 꼭 지키도록 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꺼진 불도 다시 한번 살펴 보세요."
63년생 -불필요한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입을 무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처음은 어려워도 갈수록 편안해질 거에요. 참고 인내하면서 버티도록 하세요.
87년생 -매사가 마음에 들지 않는 날입니다. 웬만한 일은 모른 척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99년생 -감정적인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칫 다른 사람의 마음을 다치게 할 수 있어요.

▶용띠 오늘의 운세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질 수 있어요.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하세요."
64년생 -남을 비판하기 전에 먼저 자신부터 돌아보세요. 남의 허물이 커 보이기 마련이에요.
76년생 -자신 때문에 주변 분위기가 어두워질 수 있어요. 괜히 사람들에게 짜증내지 마세요.
88년생 -겉으로 드러난 모습보다는 내면을 잘 살피세요.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에요.
00년생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데이트나 소개팅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시간이 된다면 저녁 약속을 잡아 보세요."
65년생 -오늘은 앞만 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뒤를 돌아보거나 지난 일에 미련을 두지 마세요.
77년생 -자신의 길은 스스로 개척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거나 끌려 다녀서는 안 됩니다.
89년생 -당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혀 보세요.
01년생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모든 일에는 대가가 따르기 마련이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앉은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조금만 참고 견디세요. 머지않아 기다리던 때가 찾아올 거에요."
66년생 -재물로 인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어요. 금전 거래는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몸을 낮추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세요. 섣불리 나서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90년생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세요.
02년생 -남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하루에요. 자신이 옳다고 생각된다면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55년생 -겉으로만 생색내지 마세요. 사람을 대할 때는 성심성의를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주변의 방해나 간섭이 늘어날 수 있어요. 양보할 것은 양보해 주도록 하세요.
79년생 -자신의 생각을 명확하게 밝히세요. 예스, 노를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고집을 부리면 따돌림을 당할 수 있어요. 물러나야 할 때는 물러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넓은 안목으로 멀리 내다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 가지 일에 집착하지 마세요."
56년생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도록 하세요. 장이나 소화기 계통에 탈이 날 수 있어요.
68년생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승리는 당신의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80년생 -일시적인 어려움에 좌절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깨끗이 사라질 거에요.
92년생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어요. 다른 사람 부러워하지 말고 조금만 참고 버티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일보다는 사람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오랜 친구나 옛 동료를 만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57년생 -한번 배신한 사람은 또다시 배신할 수 있어요. 사람을 잘 가리도록 하세요.
69년생 -과감한 결정과 행동인 필요한 날입니다.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거에요.
81년생 -감정을 앞세우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이성을 잃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93년생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기회는 날마다 오는 것이 아니에요.

▶개띠 오늘의 운세 "타산지석, 다른 사람의 잘못에서 교훈을 얻으세요. 남들의 실수를 따라해서는 안 됩니다."
58년생 -모든 것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도록 하세요.
70년생 -재물보다 시간이 더 중요한 날입니다.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가 될 거에요.
82년생 -즉흥적인 기분에 약속을 하지 마세요. 술자리에서는 말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다른 사람들과의 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혼자 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별 것도 아닌 일로 상대가 발끈할 수 있어요. 상대방에게 트집 잡힐 만한 일은 하지 마세요."
59년생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계획은 피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탈이 날 수 있어요.
71년생 -명분 보다는 실리를 챙겨야 할 때입니다.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83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잘 지키세요. 특히 가족이나 아랫사람을 잘 챙기셔야 합니다.
95년생 -한 마디를 하면 열 마디를 들을 수 있어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도록 하세요.

*산수도인 제공

이소라 기자 sora6095@ajunews.com

이소라 sora6095@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